① 노출수 (IMP,Impression) | 광고가 노출되는 횟수 |
② 클릭수 (CLK) | 사용자가 키워드를 조회한 후 노출되고 있는 광고를 클릭한 횟수 |
③ PV (Page View) | 홈페이지에 들어온 사용자가 페이지를 둘러본 횟수 |
④ UV (Unique View) | 일정기간 동안 특정 사이트에 중복되지 않고 1회 이상 방문한 고객 수 |
⑤ 랜딩페이지 (Landing Page) | 검색광고의 텍스트나 배너 광고를 클릭 했을 때 연결되는 페이지 |
⑥ 체류시간 (DT=Duration Time) | 임의의 인터넷 사용자가 특정 사이트에 접속하여 머물다가 떠날 때까지의 시간. 특히 PV와 함께 고객 충성도를 가늠하는 중요한 지표 |
⑦ 도달률 (Reach) | 특정 광고 메시지가 존재할 때 최소한 한 번 또는 그 이상 노출된 이용자의 수나 비율. 도달률은 한 사람이 동일한 광고 메시지에 여러 번 노출된 경우라고 한 번으로 계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