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바인,
2023 클라우드 서비스
바우처 사업 공급기업 선정

클로바인, 2023 클라우드 서비스 바우처 사업 공급기업 선정

‘클라우드 서비스 바우처 사업’은 침체된 경제를 살리기 위한 정부의 ‘디지털 뉴딜’ 정책의 다양한 프로젝트 중 하나죠. 2025년까지 총 5년의 시행 기간이 계획 되어 있고, 2023년인 올해로 벌써 4년차를 맞이했습니다.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으며, 작년에 이어 2023 클라우드 서비스 바우처 사업 공급기업에 클라우드 기반의 프로젝트, 사업, 과제 관리 솔루션, 클로바인이 선정되었습니다!

🎫 클라우드 바우처란?

2023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확산 사업은 국내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를 모집해 중소기업에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 컨설팅 및 전환 이용료의 최대 80%를 지원하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 주관 사업입니다. 

정부 지원 혜택을 통해 중소기업 업무 환경을 클라우드 기반으로 디지털 전환을 촉진하고, 클라우드 시장 활성화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하는 것이 주요 목표입니다.

클라우드 바우처 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되기 위해서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보유한 국내 기업인지 먼저 검증합니다. 다음으로 산업 영향도, 재무 건전성 등을 ISO/IEC 17788 국제표준에 근거해 검토하고 선정 됩니다.

까다로운 선정 기준을 통과해 공급 기업으로 선정된 클로바인! 디지털 전환을 이끌어 가고 있는 클로바인의 특별한 기능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 파일 저장 공간(Cloud) / 보안

⚠ 우리 기업의 중요한 파일들 안전하게 보관하고 계신가요?
Carmella
carmella
클로바인 프로젝트 공유 드라이브

클로바인최대 5TB의 스토리지 공간을 제공해 다량의 문서와 산출물을 관리하고 저장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보안 인증 제도인 CSAP를 취득한 41개의 제품 중, 국내 유일한 ‘사업 관리/프로젝트 관리’제품으로 이미 그 안전성과 신뢰성을 검증 받았죠.

더불어 KACI 클라우드 서비스 확인제, 정보보호 경영시스템인 ISO 27001 인증을 통해서 최우수 보안등급 인증, 고객 데이터 보호 안전망을 구축하면서 강력한 보안과 안전한 환경을 구축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 메신저 소통 / 네이버웍스 연동

⚠ 아직도 업무 공유를 카톡으로 하고 계신가요?
joan
emma

업무를 일상 메신저 카톡으로 공유하고 관리하는 건 이제 그만! 업무 카톡 금지법까지 등장한 요즘, 클로바인으로 업무와 소통을 함께 관리하세요.

프로젝트 내 직원들의 업무를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중요한 업무는 즉각 확인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업무에 수반되는 모든 히스토리를 축적하고 관리해 보세요.

또한, 클로바인은 국내 1위 업무 메신저 ‘네이버웍스’와 연동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로바인으로 프로젝트 일정을 생성하고, 네이버웍스 캘린더로 실시간 연동해 간편하게 일정을 관리하세요.

프로젝트 멤버들을 자동으로 모아 대화방까지 개설해주니 매우 간편하죠?

📅 개인 / 팀 목표 관리 플래너

⚠ 수첩, 엑셀을 사용한 업무/성과 관리는 그만!
jin
jin
클로바인 OKR 성과 관리 시스템

기업 매출, 직원 생산성, 목표 달성률까지 up up up! 프로젝트 관리 전문가(sw)의 도움을 받아 성과 관리 디지털 전환하세요.

프로젝트 관리툴을 통해 업무 구조화 및 목표를 명확하게 설정합니다. 클로바인이 자동으로 수집해 주는 업무 진척률과 달성률을 확인하고 결과를 수치화해 팀원에게 개별 점수를 부여합니다.

클로바인을 활용하면 똑똑한 성과 관리 방식인 OKR 시스템을 더욱 쉽게 적용해 볼 수 있습니다. 시각화되어 관리되는 목표만이 결과적으로 성과 달성까지 이어집니다.

.

.

.

🤗 500여개 기업과 기관이 선택한
국내 유일의 PPM Solution, 클로바인

클로바인 이용 기업

클로바인은 스타트업부터 중소기업, 대기업까지 다양한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서비스의 안전성, 기술력을 모두 인정받고 있습니다.

월 단위의 구독형 요금제부터 큰 규모의 기업이나 공공기관에는 맞춤형 엔터프라이즈(서버 구축형) 지원을 통해서 고객 맞춤형 다양한 요금제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 기업의 디지털 전환, 클로바인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세요! 클로바인이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고객 맞춤형 자료를 받아보시거나,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24시간 이내로 빠르게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