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바인,
2023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
수요 기업 모집

클로바인, 2023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 수요 기업 모집

클로바인이 중소기업의 디지털화 촉진 및 비대면 서비스 분야 육성을 위한 <2023년도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의 공급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2022년에 비해 올해는 지원사업의 규모가 축소된 만큼 조기 마감의 가능성이 있는데요. 빠르게 서류 준비하고 신청하실 수 있도록 K-비대면 바우처 서비스에 대한 사업 안내와 필요한 정보들을 전달 드릴게요!

준비할 자료가 많고 복잡하기 때문에 클로바인에 1:1 상담이 가능한 컨설턴트가 준비하고 있답니다!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주저하지 말고 지금 바로 컨설팅 신청하세요🤗

🎫 K-비대면 바우처 사업 안내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시행하고 있는 K-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 사업! 

비대면 바우처 서비스 제공 분야

서비스 제공은 화상회의, 재택근무(협업툴), 네트워크∙보안솔루션, 메타버스 사무실의 총 4개 분야로, 중소기업의 디지털화 촉진 및 비대면 서비스 분야 육성을 돕습니다. 저희 클로바인은 이 중, 재택근무(협업 Tool)에 해당하는 서비스입니다.

공급기업이 제공하는 비대면 서비스 상품을 이용하고자 하는 수요기업을 선정하고, 최대 70% 금액이 지원되는 바우처를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해당 바우처를 지급 받았다면 이용하고자 하는 공급기업의 서비스 상품을 선택하고 결제(자부담 30%)하면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수요 기업 신청 자격

비대면 바우처 수요 기업 신청 자격

수요 기업은 (중소기업기본법 제 2조에 따른) 중소기업 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다만, 20년부터 22년까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에 선정되어 바우처를 지원 받은 수요기업의 경우 올해인 23년도 사업에는 재신청 불가합니다.

🗓 수요 기업 신청∙접수 일정

2023년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수요기업 모집은 1차~3차까지 3번에 걸쳐 진행됩니다. 

비대면 바우처 수요 기업 신청 일정

예산 소진 시, 신청 조기 마감으로 다음 차수 신청이 생략될 수 있기 때문에 서둘러야겠죠? 만약 사업이 마감될 경우 비대면 바우처 플랫폼(https://www.k-voucher.kr)에 게시하여 안내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중간에 사업 포기자 등이 발생할 경우에는 2,3차 접수가 재개될 수 있다고 하네요. 1차를 놓쳤다고 하더라도 기회가 있을지도 모르니 지속적으로 확인하세요!

📋 수요 기업 신청 방법, 제출 서류

수요 기업 신청과 준비 해야할 서류들이 많고 까다로운 비대면 바우처, 최대한 쉽게 설명 드릴게요!

수요 기업이 공급 기업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총 5단계로 절차가 나뉘게 됩니다. 이 중 수요 기업에 선정되기 위한 절차로 먼저 1단계(회원가입)와 2단계(수요기업 신청)를 수행하시면 됩니다.

비대면 바우처 수요 기업 신청 방법

3~5단계의 경우, 수요 기업 선정 발표가 진행된 이후에 배포되는 매뉴얼에 따라서 수행하실 수 있습니다.

비대면 바우처 플랫폼을 통해 회원가입을 완료했다면, 수요 기업 신청 시에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 주시면 됩니다. 필요 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비대면 바우처 수요 기업 신청 제출 서류

🎉 2023 비대면 바우처,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는 클로바인

아직도 업무 관리가 서툴고 어려우신가요? 클로바인으로 업무와 소통함께 하세요. 이제 모든 업무는 클로바인 하나로 통합 관리하고 업무 생산성 향상에 집중할 수 있어요.

국내 유일의 프로젝트 관리형 솔루션, 클로바인으로 ‘진짜 일’을 관리합니다. 기업 매출, 직원 생산성, 목표 달성률 상승까지 모든 기업의 혁신적인 디지털 전환(DX)을 경험하세요.

클로바인 비대면 바우처 지원 사업
디지털 전환 클로바인 비대면 바우처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