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10분 클로바인
DAY1_01 회원가입

클로바인 이용 가이드 회원가입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프로젝트 성공 여정에 함께할 클로바인팀입니다. 매일 단 10분을 통한 클로바인 사용 방법 100% 학습! 조직은 물론 개인 모든 프로젝트는 클로바인을 통해 성공적으로 완수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매일 10분 클로바인’ 이용 가이드의 첫 번째 ‘회원가입’ 튜토리얼을 준비했습니다. 회원가입부터 시작해, 프로젝트를 완벽하게 관리해 보아요.

단 7일 만에 CLEAR ! 매일 10분 클로바인 이용 가이드

1. 회원가입

먼저 회원가입을 위해 클로바인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주소창에 clovine.com/kr 검색 혹은 <클로바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클릭해 주세요.  

우측 상단 ‘회원가입’을 선택합니다.

2. 회원가입 진행

앞으로 클로바인에 로그인할 아이디를 작성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클로바인 서비스 약관 동의에 체크해 주세요. 마케팅 활용 동의 시, 클로바인 관련 소식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내 프로필에 차례대로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다음으로 연락처와 간단한 소개 글을 입력해 주세요. 클로바인을 알게 된 경로도 작성해 주신다면 클로바인 발전에 큰 도움이 됩니다.

파트너 코드가 없으시다면 ‘계정 만들기’ 버튼을 바로 클릭해 주세요.

클로바인 회원가입2

3. 회원가입 완료

환영합니다! 클로바인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어요. 마지막으로 ‘클로바인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회원가입일 기준 15일 뒤에는 이메일 인증을 해야 클로바인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인증메일 발송’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이메일 인증받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제 평생 무료로 클로바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Tip!
이메일 인증은 추후 ‘내 계정’을 통해 다시 진행할 수 있습니다.
Tip!
개성 있는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하고 싶으신가요? ‘내 계정’에서 이미지를 등록해 보세요.
보다 쉽게 프로젝트 참여자를 구별할 수 있습니다.

.

.

.

다음 글에서는 워크스페이스 생성하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클로바인 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